북미 시장 진출 청신호? LG벨벳 유튜브 영상 조회 수 천만 돌파
북미 시장 진출 청신호? LG벨벳 유튜브 영상 조회 수 천만 돌파
  • 김새봄 기자
  • 승인 2020.07.2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디자인 영상 한 달 만에 조회 수 천만 넘어
(제공=LG전자)
(제공=LG전자)

[화이트페이퍼=김새봄 기자] LG전자 'LG벨벳' 제품 소개 및 디자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 수 천만을 넘었다.

LG전자는 스마트폰 LG벨벳의 제품 소개 영상과 디자인 영상 등 2건의 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나란히 조회 수 1천만 건을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는 “LG벨벳의 글로벌 순차 출시에 따른 고객의 관심과 제품에 대한 해외 매체의 호평 때문으로 풀이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유튜브 영상을 본 이용자 사이에서도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을 잘 담았다는 평가가 많았다”고 말했다.

이 영상들은 지난달 중순 LG 모바일 글로벌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됐다.

LG전자에 따르면 미국 IT 매체 '씨넷(CNET)'은 “LG벨벳은 이전에 출시된 어떤 스마트폰과도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췄다"며 ”최근 경험한 LG 스마트폰 중 가장 디자인이 뛰어나다“고 평가했다.

영국 IT 매체 'T3(티쓰리)'는 ”LG 벨벳은 매우 우수한 디자인에 듀얼스크린, 스타일러스 펜 등 편의 요소를 갖춘 제품“이라며 ”스마트폰에 있어 이보다 더 많은 것을 기대하긴 힘들 것“이라고 말했다.

LG벨벳은 올해 5월 한국 출시를 시작으로 이탈리아, 독일, 네덜란드, 호주 등 10여 개국에 출시됐다. 특히 이달 말부터는 세계 최대 시장인 북미 시장에 본격 출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LG전자 MC 상품전략그룹 마창민 전무는 ”더 많은 글로벌 고객이 흥미로운 영상을 통해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비대면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