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가치 소비 앞장… LG생건, 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 오픈
친환경 가치 소비 앞장… LG생건, 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 오픈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13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와 맞춤형 솔루션 등 다양한 경험 제공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소비자들의 친환경 가치 소비를 돕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G생활건강은 소비자들의 친환경 가치 소비를 돕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곳은 LG생활건강의 헤어, 바디, 스킨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들을 선별 및 구성해 선보인 편집 매장으로, ‘리필 스테이션‘과 ‘체험존‘으로 꾸며졌다.

빌려쓰는 지구 리필스테이션은 지난 5월 이마트 죽전점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공간으로 ‘지구는 우리의 소유가 아니라 후손들로부터 빌린 것’이라는 슬로건 아래 샴푸와 바디워시의 내용물을 리필 용기에 소분해 판매하고 있다. 

회사 측은 내용물을 원하는 만큼 소분해 구매할 수 있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리필스테이션에서 활용되는 용기는 코코넛 껍질을 사용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약 30% 절감할 수 있고, 재활용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라벨 또한 재활용 과정에서 물에 쉽게 분리되는 ‘수(水) 분리 라벨’을 적용해 분리배출 또한 용이하다.

체험존에서는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닥터그루트, 벨먼, 피지오겔, 유시몰의 제품들을 직접 시향해 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향기 라인업을 가진 닥터그루트 애딕트와 벨먼 바디워시 전제품의 향기와 효능을 체험할 수 있고,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를 통해 나만의 향기, 기능 등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솔루션도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측은 “닥터그루트, 벨먼, 피지오겔 등 온라인직영몰을 운영하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라며 “ESG 경영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의 친환경 가치 소비를 실천하고,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하며 심리적인 교감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에서는 오픈을 맞아 매장 방문 고객에게 친환경 비누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전개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