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새로운 세계' 새해 기념 업데이트 진행
넷마블, '신의 탑:새로운 세계' 새해 기념 업데이트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2.0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이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로 포 비아 렌'과 SSR 동료 '압축 라크' 등을 추가하는 설날 캠페인을 진행했다.

1일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에 추가된 '로 포비아 렌'은 녹 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자하드 왕가 직속 처단부대 소속이다. 신수를 다루는 능력은 뛰어나지만 비뚤어진 성격으로 인해 신해어 자하드 공주들을 조종하려 드는 인물이다. 렌은 황소를 소환한 연계 공격과 범위 공격, 에너지 회복을 하는 스킬을 갖고 있다.

'압축 라크'는 유한성에게 시비를 걸었다가 압축된 라크 버전이다. 황 속성 원거리 캐릭터로 등장한다. 압축 라크는 광범위한 경직과 치명타, 적군 타켓팅하는 스킬을 보유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토리 이벤트 '아낙의 붉은 물망초'가 추가됐다. 이달 15일까지 즐길 수 있는 '아낙의 붉은 물망초'는 아낙이 전설의 붉은 물망초를 손에 쥐면서 생긴 에피소드다. 이벤트 스토리를 완료하면 일반 소환 티켓, SSR 동료 영혼석, 붉은 물망초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용자는 스토리 이벤트에서 획득한 꽃 아이템을 통해 'SSR 압축 라크'. '붉은 물망초 티켓 150장' 등을 얻을 수 있다. 출석 이벤트로 '압축 라크 핫딜 소환 티켓 30장', '일반 소환 티켓 총 10개',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새해를 기념해 특별하게 준비한 '쿤쿤 오락실 미니게임'을 이달 15일까지 운영한다. '쿤쿤 오락실 미니게임'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일반 소환 티켓 50장'이 제공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