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도쿄 올림픽 국가대표 응원 나서
CJ제일제당, 도쿄 올림픽 국가대표 응원 나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16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고와 고메 브랜드 앞세워 국가대표 선수 응원 캠페인 진행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비비고와 고메 브랜드를 앞세워 2021 도쿄 올림픽대회 국가대표 선수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CJ제일제당이 비비고와 고메 브랜드를 앞세워 2021 도쿄 올림픽대회 국가대표 선수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비비고가 소비자들과 함께 정성을 담아 대한민국 대표선수들을 응원한다는 주제로, 올림픽 개막 전부터 폐막까지 비비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CJ제일제당이 공식 후원하는 수영 유망주 황선우 선수의 출전 마지막 경기 기록을 예상해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근사치로 맞힌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황선우 선수 친필싸인이 담긴 수영모와 한정판 수영선수 레고 열쇠고리를 선물한다. 

선수들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는 ‘정성담은 이모지(감정그림문자)’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한정판 골프선수 레고 열쇠고리 및 비비고 제품을 증정한다. 또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제공된 것과 동일한 구성의 비비고 정성차림 KIT를 받아 볼 수 있는 메달 공약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고메 브랜드에서는 ‘Go, Medal! 고메와 함께하는 우리 선수 응원’ 캠페인을 펼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수 응원 사전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내달 8일까지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을 통해 ‘정성을 가득 담아, Go! Medal!‘ 테마 기획전을 선보인다. 비비고와 고메의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앞서 CJ제일제당은 선수들이 대회기간 중 일본 현지에서 한식으로 든든한 한 끼를 챙겨 먹을 수 있도록 비비고 육개장, 햇반 등으로 구성된 비비고 정성차림 세트와 고메 프리미엄 피자, 고메 중화 간편식 등을 국가대표 선수촌에 전달하기도 했다.

CJ제일제당 측은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함께 전하고자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국가대표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