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에 식품 지원
CJ제일제당,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에 식품 지원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1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대표 선수단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캠페인 실시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지난 9일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서 2020 도쿄하계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을 위한 지원 물품을 대한체육회에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CJ제일제당은 지난 9일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서 2020 도쿄하계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을 위한 지원 물품을 대한체육회에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지원 물품 전달은 도쿄올림픽 출전을 앞둔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도쿄 현지에서 선수단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CJ제일제당 식품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한체육회 이기흥 회장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환경 가운데에서도 올림픽에서 뛰어난 기량을 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에 아낌없이 지원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대한체육회는 우리 선수들이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식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지원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선수단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공식후원사로서 이번 물품 지원과 함께 전 국민이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비비고, 고메 대국민 응원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