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사과 향과 탄산의 청량감 구현
[화이트페이퍼= 이시아 기자] 하이트진로는 사과주 브랜드 써머스비의 신규 TV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Isn‘t That Wonderful?(멋지지 않니)‘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친구들과 놀이하듯 유쾌한 방식으로 써머스비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밝은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해냈다. 풍부한 사과 향과 탄산의 청량감으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써머스비만의 특징을 담아냈다.
이에 대해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써머스비만의 밝고 즐거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올여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과일탄산주 시장을 더욱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써머스비는 세계 1위 사과주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2008년 이후 3년간 연평균 성장률 90%를 기록하며 사과주를 포함한 과일탄산주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사과주는 사과를 발효해 만든 1~6% 알코올을 담은 과실주를 말한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