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국내산 보리·프레시 저온 숙성 등 강조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발포주 ‘필라이트 후레쉬’ 신규 TV광고를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말도 안 되게 공들여 만든 상쾌함’이란 광고문구 아래 ▲100% 국내산 보리 ▲프레시 저온 숙성 ▲맥아와 보리의 황금 비율 등을 강조했다. 특히, 새롭게 변신한 필라이트의 캐릭터 필리가 시원·상쾌한 맛과 품질력을 전해 눈길을 끈다.
필리가 밭에서 국내산 보리를 수확하고, 얼음물에서 버티며 저온 숙성을 강조하고, 물 위에서도 캔이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균형 잡힌 맥아·보리의 황금비율을 구현해 제품의 핵심 강점을 담았다. 또한 광고에서는 ‘말도 안 되게 까다로운’, ‘말도 안 되게 혹독한’, ‘말도 안 되게 균형 잡힌’ 등 문구를 적용해 발포주 제조에 대한 노력을 표현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필라이트에 얼마나 공을 들여 만들었는지 소비자에게 전달함과 동시에 높은 가성비에도 최고의 품질을 지키며 제대로 만든 제품이라는 걸 알리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