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신규 광고 온에어
하이트진로,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신규 광고 온에어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03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연평균 152% 이상 성장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블랑‘과 ‘크로넨버그 1664 라거‘의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블랑‘과 ‘크로넨버그 1664 라거‘의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케이블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한다.

새로운 광고는 Art of kronenbourg 1664 슬로건 하에 프랑스를 떠올릴 때 연상되는 예술적 이미지를 크로넨버그 1664와 연계해 제품의 맛과 품질을 예술작품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대표 색상인 코발트블루를 강조하고 작품을 감상하며 크로넨버그 1664를 즐기는 모델을 통해 여유로운 프랑스 특유의 감성을 입혔다. 

1664 블랑과 라거는 수입맥주 경쟁 속에서도 2013년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연평균 152% 이상 성장해왔다. 회사 측은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층 확대는 물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전략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본사에서 특별 제작했다“며 “크로넨버그 1664로 프리미엄 수입맥주 시장을 선도해 나가기 위해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언급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