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2' 공식 홈페이지 열어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2' 공식 홈페이지 열어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3.22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카카오게임즈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 중인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패스 오브 엑자일 2'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의 특징과 직업, 스킬과 장비, 엔드 콘텐츠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총 12개의 캐릭터 직업 중 '워리어' 등을 포함한 8개 직업이 공개됐다. 또 시리즈를 대표하는 커스텀 스킬 시스템이 강화돼 더욱 다양한 스킬 조합을 제공한다. 총 6장으로 이루어진 캠페인을 완료하면 즐길 수 있는 100개 이상의 지도로 구성된 엔드 콘텐츠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진행한 ‘패스 오브 엑자일’ 라이브스트림에서는 WASD 조작 기능의 추가로 더욱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선보이게 된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캐릭터 직업 '레인저'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향후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다시보기로 시청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 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게임 정보를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세계적인 핵 앤 슬래시 액션 RPG '패스 오브 엑자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지난 2019년 뉴질랜드에서 열린 제1회 '엑자일콘'에서 공개됐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임 내 구매 내역은 두 게임 간 공유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