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CGV와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 캠페인을 통해 넷마블은 다양한 F&B 상품과 한정 굿즈들을 선보인다. 먼저 신메뉴로 ▲쿵야 양파사워크림 팝콘 ▲쿵야 양파크림 새우스낵 ▲쿵야 현미동동 식혜 등 총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영화관 좌석에 앉아 있는 양파·주먹밥·샐러리 쿵야로 구성된 ‘쿵야 스페셜 무비 피규어’, CGV 미소지기 코스튬을 입은 ‘쿵야 스페셜 아크릴 키링(6종)’, 양파쿵야의 비법 레시피 콘셉트의 ‘쿵야 스페셜 비법양장노트’ 등 3종의 컬래버 굿즈도 공개됐다.
F&B 상품과 굿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쿵야의 비법 콤보’ 시리즈 3종도 마련됐다.
팝콘(대 사이즈)을 구매하는 고객은 ‘쿵야 레스토랑즈’가 그려진 팝콘통에 팝콘을 받는다. 또 컬래버 콤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GV의 시그니처 아트웍 티켓 굿즈 TTT(That’s The Ticket)을 쿵야 레스토랑즈 버전으로 증정한다.
컬래버 상품은 CGV 전국 12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CGV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