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대만 게임쇼서 '나이트 크로우'·'판타스틱4 베이스볼' 공개
위메이드, 대만 게임쇼서 '나이트 크로우'·'판타스틱4 베이스볼' 공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1.2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위메이드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위메이드는 '타이베이 게임쇼 2024'에 참가하고 '나이트 크로우'와 '판타스틱4 베이스볼'을 소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위메이드는 단독 부스를 마련해 게임 시연과 홍보 영상을 선보였다. '나이트 크로우' 대표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와 올해 대만프로야구리그(CPBL)에 새로 합류한 TSG 호크스의 치어리더 팀 ‘윙스타즈’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 행사가 열렸다. 윙스타즈는 유명 치어리더 안지현이 활동 중인 팀이다.

'나이트 크로우' 개발사 매드엔진 이정욱 대표와 '판타스틱4 베이스볼' 개발사 라운드원스튜디오 이건희 대표는 무대에 올라 게이머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두 게임은 올해 3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정욱 매드엔진 대표는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로 개발된 최초의 MMORPG로 매드엔진만의 노하우가 더해져 최고 수준 비주얼을 즐길 수 있다”며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

이건희 라운드원스튜디오 대표는 “'판타스틱4 베이스볼'을 개발하며 야구의 본질을 살리고 선수들의 얼굴과 타격폼을 리얼하게 구현하기 위한 고민이 많았다”며 “대만 야구 리그가 시작될 즈음 '판타스틱4 베이스볼'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