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리 면제에... 롯데홈쇼핑 올해 첫 ‘유럽 여행 패키지’ 선봬
격리 면제에... 롯데홈쇼핑 올해 첫 ‘유럽 여행 패키지’ 선봬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3.17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여행 기대감 반영 올해 첫 ‘유럽 여행 패키지’ 선보여
20일 올해 첫 유럽여행 상품 방송 나서
롯데홈쇼핑이 올해 처음 선보인 유럽 여행 패키지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올해 처음 선보인 유럽 여행 패키지 (사진=롯데홈쇼핑)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홈쇼핑이 21일부터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가 면제됨에 따라 본격적으로 유럽과 동남아 등 해외여행 상품 판매에 나섰다.

롯데홈쇼핑은 동남아 등 인기 여행지를 중심으로 해외여행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인터파크 유럽 패키지’로 올해 첫 유럽여행 상품이다.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4개국을 여행하는 ‘북유럽 10일’과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3개국을 여행하는 ‘서유럽 12일’ 상품으로 구성됐다.

오는 20일 오후 9시35분 판매를 시작하는 상품으로 내달 4월 22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지정된 날짜에 출발 가능하다. 호텔 및 관광 패키지, 전 일정 식사 및 특식이 포함된 상품이다.

아울러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에서도 오는 18일 오후 11시 40분, 20일 오후 6시 40분 ‘교원KRT 필리핀 클락 골프투어 패키지’를 업게 단독으로 판매한다. 오는 4월 1일부터 4월 말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해외여행의 가장 큰 걸림돌이었던 ‘해외입국자 자가 격리 의무’가 사라지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증가하고 있다”며 “그동안 쌓여온 여행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인기 해외여행 상품을 발 빠르게 기획해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여 고객 니즈를 충족 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