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시즌, 쇼박스와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 제작… 첫 주인공 신세경
KT 시즌, 쇼박스와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 제작… 첫 주인공 신세경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0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하반기 KT 시즌서 독점 공개
(사진=KT)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 Seezn이 ㈜쇼박스와 손잡고 시네마틱 리얼 다큐 ‘어나더 레코드 제작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사진=KT)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시즌이 쇼박스와 손잡고 시네마틱 리얼 다큐 ‘어나더 레코드 제작에 나선다.

KT 시즌과 쇼박스가 각각 유통과 제작을 맡아 제작되는 어나더 레코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기록을 채워간다는 컨셉의 다큐멘터리 영화다. 

첫 작품엔 배우 신세경이 출연한다. 신세경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했을 뿐만 아니라 유튜브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 조제와 페르소나 등을 통해 아름답고 감각적인 영상미와 연출을 선보여 온 김종관 감독이 ‘어나더 레코드‘의 메가폰을 잡는다. 김종관 감독은 그간 연출작에서 따뜻한 시선과 섬세한 연출로 자신만의 색깔을 뽐냈다.

이와 관련해 KT 관계자는 “어나더 레코드는 시네마틱 리얼 다큐라는 새로운 장르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시즌은 영화뿐만 아니라 시리즈 영역까지 폭넓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어나더 레코드는 올 하반기 KT 시즌에서 독점 공개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