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여름 성수기 맞아 청정라거-테라 신규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 여름 성수기 맞아 청정라거-테라 신규 TV광고 공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0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탄산 병의 시각적 효과 통해 100% 리얼탄산의 청량감을 직관적 전달
(사진=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는 맥주의 계절을 맞아 청정라거-테라의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날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하이트진로는 맥주의 계절을 맞아 청정라거-테라의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날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는 ‘이 맛이 청정라거다’ 슬로건 아래, 강력한 리얼탄산 100%의 청량감을 특수 효과를 통해 리얼탄산이 병으로 만들어지는 모습을 담아 더욱 역동감 넘치는 토네이도를 선보인다. 특히 화보촬영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공간과 분위기를 설정해 테라의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연출했다.

광고는 테라의 리얼탄산 방울들이 신비롭게 생성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탄산 방울들이 모여 역동적인 토네이도를 형성하다 병의 형태로 변한다. 황금빛 방울이 가득한 테라 탄산병을 공유가 잡아 마시는 순간 녹색병의 테라로 바뀌며 장면이 극적으로 전개된다. 신록이 어우러진 자연 속 테라 바에서 공유와 친구들이 테라를 마시고, 탄산이 강렬하게 터지며 청정한 맛을 만끽하는 공유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하이트진로 측은 “이번 광고에는 테라의 본질이자 청정라거의 핵심 특징인 100% 리얼탄산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해 실제 음용의 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노력했다”며 “본격적인 성수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치열한 주류 시장 내 경쟁력 확보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