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에 9캔 팔렸다…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누적판매 12억캔 돌파
1초에 9캔 팔렸다…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누적판매 12억캔 돌파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2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 캐릭터 활용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및 굿즈 이어갈 것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가 2017년 4월 출시한 이후 12억1500만 캔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가 2017년 4월 출시한 이후 누적 판매 12억1500만 캔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1초에 9캔 꼴로 판매된 셈이다. 지금까지 약 7억 캔을 판매했는데 2년 만에 5억 캔을 판매한 때와 비교해도 1.2배 속도가 빨라졌다. 

회사 측은 필라이트는 국내 발포주 시장의 포문을 열고 시장에 빠르게 안착, 폭발적 성장과 제품 진화를 거듭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출시 5년 차를 맞은 필라이트는 지난 4월 첫 패키지 리뉴얼을 실시해 친숙하고 선호도 높은 디자인으로 주요 소비층에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했다. 또한 2017년 ‘필라이트’, 2018년 ‘필라이트 후레쉬’, 2019년 ‘필라이트 바이젠’에 이어 2020년 한정 출시한 4번째 신제품 ‘필라이트 라들러’를 올해 정식 출시하며 탄탄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주류시장의 저도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가정 시장 및 홈술족 증가 등 시장 변화에 주목하며 선제적이고 공격적인 활동을 통해 다변화하는 주류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선호도를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국내 발포주 No.1브랜드로서 가정 시장 내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할 수 있도록 올 한해도 공들여 만든 탄탄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접점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가정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한 기획상품 출시는 물론 필리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굿즈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