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 유튜브 개설 기념 이벤트 진행
롯데건설, 롯데캐슬 유튜브 개설 기념 이벤트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7.0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콘텐츠 심교언 교수·이상우 대표의 ‘부동산 대담’
이미지=롯데건설
이미지=롯데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롯데건설은 7일 다양한 정보 전달과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롯데건설은 이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의 공간을 함께 만들고 성장하는 채널로 활용할 예정이다.

먼저 롯데건설은 이날부터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유튜브 채널명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에 선정된 후보로는 ▲오케롯캐 ▲캐슬쌀롱 ▲카페캐슬 ▲독수리다방 등이 있다.

롯데건설은 이 외에도 고객 참여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 받을 예정이다. 

또 이벤트에 투표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1명), 에어팟 프로(3명),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롯데건설은 유튜브 채널 개설 첫 콘텐츠로 심교언 건국대 부동산학과 교수와 이상우 인베이드 투자자문 대표의 ‘부동산 대담’을 업로드했다.

이번 콘텐츠를 통해 상반기 부동산시장 평가 및 하반기 부동산 시장 주요 이슈를 짚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건설은 롯데캐슬 분양 단지 소개를 비롯해, 롯데캐슬 속 사람들의 이야기, 부동산 정보, 세무(세법)정보, 집에서 즐길 거리 등을 마련해 롯데캐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롯데캐슬의 브랜드 정체성 강화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별도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