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참치 단백질바‘ 출시
동원F&B, ‘동원참치 단백질바‘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0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백질 함량 6g… 전체 중량 30g 대비 20%
(사진=동원참치)
동원F&B가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동원참치 단백질바‘를 출시했다. (사진=동원참치)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동원F&B가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동원참치 단백질바‘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오리지널, 초코로핀 총 2종이다. 

동원참치 단백질바는 단백질 함량이 6g으로, 전체 중량 30g 대비 20% 달한다. 이는 삶은 달걀 1개를 통해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분량이며, 제품의 열량은 약 140Kcal에 불과해 영양간식은 물론 운동 전후 에너지 보충으로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오리지널은 아몬드와 땅콩, 국내산 현미로 고소한 맛을 살렸으며 초코로핀은 쌀가루, 밀, 옥수수, 귀리, 보리 등 다섯 가지 곡물에 초콜릿을 입혀 달콤함을 더했다. 또한 각각의 제품에 가다랑어 분말을 사용해 은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동원F&B는 동원참치 단백질바 출시와 함께 오는 10일 론칭 예정인 넷마블의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와 콜라보 마케팅을 실시한다. 동원F&B는 제2의 나라 캐릭터 디스트로이어를 제품 패키지에 그려 넣어 재미를 더했고, 넷마블은 동원참치 단백질바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