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브레이브걸스 한정판 패키지 4종 선봬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브레이브걸스 한정판 패키지 4종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01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믹스맛, 딸기맛, 플레인맛, 사과맛으로 구성
(사진=동원F&B)
동원F&B가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사진을 패키지 디자인에 삽입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한정판 4종을 출시했다. (사진=동원F&B)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동원F&B가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사진을 패키지 디자인에 삽입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한정판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한정판 4종은 베리믹스맛, 딸기맛, 플레인맛, 사과맛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각각 브레이브걸스 멤버 민영, 유정, 은지, 유나의 사진이 담겼다.

동원F&B는 지난달 간편식 요거트 브랜드 덴마크 요거밀 모델로 브레이브걸스를 발탁하고 CF를 포함한 각종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회사 측은 CF, 메이킹 필름 등 각종 광고 영상의 유튜브 총 누적 조회수는 약 900만 회에 달하며, 제품 판매량도 전월 대비 약 30% 증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덴마크 요거밀에 이어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모델로 브레이브걸스를 선정하며 흥행을 이어갈 방침이다.

동원F&B 측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브레이브걸스 멤버들도 “예전부터 즐겨먹던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의 모델이 돼 감회가 새롭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1991년 출시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2020년 기준 누적 판매량 10억 개를 넘어선 농후 발효유 제품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