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전하는 마음, 피어나는 희망’ 캠페인 펼쳐
KB금융 ‘전하는 마음, 피어나는 희망’ 캠페인 펼쳐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1.03.15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환경 속에서 꽃 소비가 줄어...화훼 농가 돕기에 적극 동참
프리지어(freesia)를 받은 시민들의 환한 웃음 속에서 새로운 희망 싹 틔워
KB금융그룹 양종희 부회장, 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 김연아, KB국민은행 허인 은행장. (사진=KB금융)
KB금융그룹 양종희 부회장, 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 김연아, KB국민은행 허인 은행장. (사진=KB금융)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15일 코로나19의 장기화 환경 속에서도 새로운 희망을 꿈꾸고 있는 국민들과 꽃 수요가 줄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노란색 프리지어를 나눠주는 ‘전하는 마음, 피어나는 희망’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오전 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 양종희 부회장, 허인 은행장 등 임직원들은 여의도역 인근에서 출근 길 시민들을 대상으로 ‘당신의 시작을 응원합니다’라는 의미를 담고있는 프리지어를 전달하는 한편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한 사회적 운동에도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행사에는 KB금융그룹 모델 김연아도 참여해 시민들과 함께 꽃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가 진행된 여의도 출근길은 노란색 프리지어와 시민들의 환한 미소로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가득했다. 특히 KB금융의 캐릭터인 ‘스타프렌즈’ ‘아거’와 ‘키키’는 귀여운 포즈로 시민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는 등 즐거운 추억도 선물했다.

윤종규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에서 서로를 위하는 따뜻한 마음을 통해 새로운 희망이 피어나길 기원하며 시민분들께 노란색 프리지어를 전했다”며 “올 봄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꽃을 선물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KB금융 관계자는 “KB금융이 준비한 오늘의 캠페인이 졸업식, 입학식 등 행사가 취소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KB금융은 일상 속 화훼 소비 촉진을 위해 그룹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꽃과 관련된 사진을 공유하는 해시태그(#꽃길만걷자)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