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LIFEPLUS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한화투자증권, ‘LIFEPLUS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1.02.0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라이선스 기반으로 한화금융 공동 브랜드 ‘LIFEPLUS’를 담은 체크카드 출시
커피 쿠폰 및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한화투자증권은 ‘LIFEPLUS 체크카드’ 출시 기념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LIFEPLUS 체크카드’ 출시 기념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LIFEPLUS 체크카드’ 출시 기념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LIFEPLUS는 고객의 삶을 더 가치 있고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한화금융 공동 브랜드다.

LIFEPLUS 체크카드는 전월 카드 사용 실적 제한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금액의 0.3%를 캐시백 해준다.

특히 레져·스포츠, 의료, 학원 업종이나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스타벅스 등 LIFEPLUS 특화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추가로 1.0%(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최대 2만원 한도)를 적용해 최대 1.3%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만명에게 ▲LIFEPLUS 체크카드를 발급 후 5000원 이상 사용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고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최대 2만원의 캐시백도 제공한다.

LIFEPLUS 체크카드는 한화투자증권 CMA계좌를 보유한 만 14세 이상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점, 홈페이지, MTS (SmartM)를 통해 발급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 유창민 상무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직접 개발한 LIFEPLUS 체크카드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다며 “앞으로 카드와 증권 서비스를 연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의 삶에 플러스가 되는 LIFEPLUS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