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링티와 ‘모두의 수분건강’ 콜라보에디션 출시
하나카드, 링티와 ‘모두의 수분건강’ 콜라보에디션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11.2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의 건강을 위한 링티X하나카드 이색 컬래버레이션 진행
하나카드가 수분 보충 음료 브랜드인 '링티'와 함께 '링티 X 하나카드 모두의 수분건강'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수분 보충 음료 브랜드인 '링티'와 함께 '링티 X 하나카드 모두의 수분건강'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하나카드는 수분 보충 음료 브랜드인 ‘링티’ 제조사 ㈜링거워터(대표 이원철)와 함께 ‘링티 X 하나카드 모두의 수분건강’ 리미디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고객의 건강을 테마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모두의 건강’ 카드를 지난 9월에 출시 한 이후로 고객의 건강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수분 건강을 지키자’라는 주제로 기획되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링티 레몬 맛 패키지와 링티 전용 보틀로 구성 된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프라인 전용 상품인 링티플러스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분께 10만원 상당의 ‘모두의 건강’ 키트도 증정한다.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링티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의 포인트도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 오전 11시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하며, 2,000박스 선착순 판매 시 자동 종료된다.

‘링티’는 독특한 개발 스토리로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강도 높은 훈련 후 지친 군인들에게 효과적으로 수분을 흡수시키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최근 누적 판매량 1,500만포를 달성 할 만큼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있는 제품이다. 기약없이 길어지는 집콕 생활로 운동량이 줄어들면서 홈트레이닝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병행하는 20대~40대 직장인, 가정주부, 육아맘 등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공동 기획한 하나카드 플랫폼사업부 박병규 차장은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요즘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더욱 건강해지시길 바란다”며 “하나카드는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진심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