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20 개통 시작…사전예약 다음달 3일까지
삼성 갤럭시 S20 개통 시작…사전예약 다음달 3일까지
  • 김예솔 기자
  • 승인 2020.02.27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S20 시리즈의 사전예약 기간을 다음달 3일까지 미뤘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S20 시리즈의 사전예약 기간을 다음달 3일까지 미뤘다. (사진=삼성전자)

 [화이트페이퍼=김예솔 기자] 이동통신사가 27일 삼성전자의 새 스마트폰 갤럭시 S20의 예약 구매자를 위한 사전 개통을 시작했다.

이통3사와 삼성전자는 당초 지난 20∼26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사전 예약을 받기로 했으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예약 가입 기간도 다음 달 3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이통3사의 스마트폰 론칭 행사도 비대면으로 바뀌었다. 과거 이통3사는 유명 연예인과 일반 고객 등을 초청해 사전 개통일에 공식 출시 행사를 열었다. 그러나 이번 갤럭시 S20 출시일에는 별도의 행사를 열지 않거나 온라인으로 출시 행사를 대체했다.

우선 SK텔레콤은 고객 대상의 행사를 취소했다. 대신 SK텔레콤 공식 페이스북과 SK인사이트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갤럭시 S20과 관련된 콘텐츠 50여건을 발행하고 온라인으로 제품 정보를 제공했다.

KT는 26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론칭 행사를 열었다. BJ '엔조이커플'의 진행으로, 참여한 시청자에게 갤럭시 북 플렉스 등 경품을 제공했다.

LG유플러스는 별도의 론칭 행사를 진행하지 않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