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속의 지식] 1만보 걷고 월 2만원 챙긴다?
[책속의 지식] 1만보 걷고 월 2만원 챙긴다?
  • 박세리 기자
  • 승인 2018.05.18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재연부업왕 지음│진서원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그냥 걷기만 해도 돈 버는 방법이 있다. ‘캐시워크’라는 앱으로 걸음 수만큼 포인트를 준다. 100보당 1포인트를 주고 하루 최대 1만 보까지 지급한다. 적은 돈이지만 동시에 여러 앱을 이용하면 월 2만 원 정도 챙길 수 있다.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대개 1만 보를 걷는데 걸리는 시간은 1시간에서 1시간 반 정도다. 거리는 약 6km 정도로 직장인이 하루 평균 5,000보 정도 걷는다고 하니 절반은 이미 달성한 셈이다. 여기에 점심시간 잠깐 산책과, 퇴근길 한두 정거장 미리 내려 걷는다면 충분히 채울 수 있는 걸음이다.

캐시워크에서 만든 스마트워치를 앱과 연동하면 하루 200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다만, 스마트워치는 구매해야 하니 하루 1만 보를 꾸준히 걸을 수 없다면 재고하자. 모은 포인트는 앱의 상점에서 기프티콘을 구입하거나 뽑기 응모에 사용할 수 있다.

뉴발란스에서도 MyNB라는 앱을 운영한다. 걷기뿐만 아니라 출석체크와 공유 이벤트로 포인트를 모을 수 있고 뉴발란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건강도 챙기고 돈도 버는 셈이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틈새 부업으로 수입을 창출하는 부업왕들 <왕초보 월백만원 부업왕>(진서원.2018)이 전하는 노하우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