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외화 '배달' 서비스...최대 50% 환율우대
KB국민은행, 외화 '배달' 서비스...최대 50% 환율우대
  • 이희수 인턴기자
  • 승인 2018.01.0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일 KB국민은행은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이희수 인턴기자] KB국민은행이 '외화 배달 서비스'를 출시했다.

9일 KB국민은행은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달수수료 전액 면제와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클릭 한번이면~환전한 외화를 집(직장)에서 받는다!‘ 환전 이벤트를 오는 2월말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는 국민은행 모바일뱅킹이나 스마트콜 간편환전 서비스(전용전화 1800-9990)를 이용해 환전을 신청하면 외화실물을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우체국 우편서비스를 통해 직접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이벤트 기간 내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면 외화실물에 대한 배달수수료가 금액에 관계없이 면제된다. 환전금액에 따라서 최대 50%까지 환율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고객 200명에게 모바일커피 상품권을 지급하고, 전 신청고객에게 면세점·휴대용 Wi-fi 할인권 등 쿠폰북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서울과 경기도 분당에 서비스가 시행되고 있으며, 향후 지방에까지 확대될 계획이다. 배달가능 통화는 미국달러, 일본엔화, 유로화, 중국위안화, 태국바트화, 홍콩달러인 총 6개 통화로, 미국달러 환전 기준 최저 40만원에서 150만원 상당액 이하까지 이용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