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인연, 유자녀 장학금으로 보답...푸르덴셜생명
고객인연, 유자녀 장학금으로 보답...푸르덴셜생명
  • 박소현 기자
  • 승인 2017.02.1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푸르덴셜생명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고객의 유자녀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사진=픽사베이)

[화이트페이퍼=박소현 기자] 푸르덴셜생명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고객의 유자녀에게 장학금을 전했다.

푸르덴셜생명은 고객 유가족 자녀 56명을 선발해서 장학금 총 1억5000만원을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을 통해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는 고등학생 18명과 대학생 38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했다. 고등학생은 각각 200만원, 대학생에게는 각각 3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지난 2001년부터 2017년까지 부모의 사망 혹은 장해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고객 자녀를 선발해서 매년 장학금을 전달해 왔다. 그동안 828명의 장학생을 선발해서 총 19억97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17년 간 지속해 온 고객 유자녀 장학금 지원은 보험금을 지급한 후에도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푸르덴셜생명의 기업 가치를 담고 있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더 밝은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 유자녀들의 꿈을 열심히 지지하고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