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영, "사실 나는 너를 태어났을 때부터 봐왔어" tvN에 센스있는 축하인사
신아영, "사실 나는 너를 태어났을 때부터 봐왔어" tvN에 센스있는 축하인사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0.1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신아영 인스타그램)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방송인 신아영의 센스있는 tvN 10주년 축하인사가 눈길을 끈다.

신아영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0번째 생일을 축하해 #티비엔! 우리는 #더지니어스 를 통해서 만났지만 사실 나는 너를 태어날 때부터 봐왔었어"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처음부터 특별한 줄은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멋지게 자랄 줄이야! 너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특별한 능력을 가졌어. 항상 신선한 즐거움을 주지. 그러니깐 앞으로도 계속 즐겁게 해줘!!"라는 tvN 10주년에 축하인사 코멘트를 유쾌하게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아영과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의 정종연 PD, 홍진호의 밝은 표정이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tvN의 창사 10주년을 의인화하는 신아영의 센스있는 축사는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신아영은 하버드 출신으로 tvN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에 출연해 화제가 됐으며 최근에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글로벌 뇌섹 어벤저스' 특집에서 미모와 지적인 면모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