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전하면 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을? SC제일은행 여름 선물 시원하게 쏜다
환전하면 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을? SC제일은행 여름 선물 시원하게 쏜다
  • 김시은 기자
  • 승인 2016.08.0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C제일은행은 오늘부터 외화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3만 명에게 두타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을 제공한다. (사진=SC제일은행)

[화이트페이퍼=김시은 기자]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SC제일은행에서 환전하고 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을 챙기자.

SC제일은행은 외화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3만 명에게 두타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늘(8일)부터 오는 9월30일까지 실시한다.

증정 대상은 이벤트 기간 동안 서울시내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외화를 환전하는 모든 고객이다. 환전 금액에 상관없이 두타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선불카드 교환권을 지급한다.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 장호준 전무는 “SC제일은행이 두타면세점과 함께 준비한 특별한 환전이벤트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SC제일은행의 차별화된 글로벌 외환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SC제일은행삼성카드를 신규 가입하고 환전을 하면 90%의 우대 환율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SC제일은행 영업점이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