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데시앙 맘들의 해피초이스 웹툰' 연재
태영건설, '데시앙 맘들의 해피초이스 웹툰' 연재
  • 최연우 객원기자
  • 승인 2016.07.2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코시티 데시앙 2차 공식홈페이지, 공식블로그에 지난 25일 3화 연재
▲ 데시앙 맘들의 해피초이스 웹툰 中

태영건설은 전북 전주시에서 에코시티 데시앙 2차 분양을 앞두고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블로그에 에코시티 데시앙 2차 웹툰인 ‘데시앙 맘들의 해피초이스 웹툰’을 연재한다고 밝혔다.

이번 웹툰 제작은 김환타 작가가 맡았으며 에코시티 데시앙 2차에 대한 상품 및 입지적 특장점을 표현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3화로 연재되며 지난 25일 에코시티 데시앙 2차 공식홈페이지와 공식블로그에 연재했다.

1화는 ‘나는 킨포크(자연친화적) 스타일’을 주제로 기획돼 에코시티 데시앙 2차 7블록의 자연친화적인 아파트를 강조한다. 2화는 ‘맹모삼천지교’을 주제로 기획됐다. 에코시티 데시앙 2차 12블록의 초, 중, 고교가 가까운 점과 단지 인근 학원 유치로 교육시설 특화 아파트를 소개한다. 끝으로 3화는 ‘데시앙이면 뭔들’을 주제로 7블록과 12블록의 다양한 장점을 표현한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에코시티 데시앙 2차를 다양한 방법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웹툰을 제작하게 됐다”며 “만화 형식으로 단지를 소개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더 친근하게 다가가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웹툰 릴레이 퍼나르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식블로그에 게재된 웹툰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 및 SNS에 스크랩 한 후 공식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URL(웹주소)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25일부터 내달 5일까지 12일간 응모가 가능하며 내달 8일 공식블로그 내 게시판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견본주택 개관 시에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툰 퍼나르기 진행을 한 화면을 현장 담당자에게 제시하면 경품 수령이 가능하다. 견본주택 개관 후 1일 선착순 100명씩 3일간 총 300명에 한해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1등(1명) 신세계(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0만원, 2등(10명) 신세계(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5만원, 3등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이용권, 노력상 3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코시티 데시앙 2차 견본주택은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2가 117-9번지에 위치하며 7월 29일 개관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