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당선 연장 수혜지 호매실서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 상가 분양
신분당선 연장 수혜지 호매실서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 상가 분양
  • 최연우 객원기자
  • 승인 2016.06.2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분당선 연장 개통 호재로 수원 호매실 지구의 도약이 눈길을 끈다. 최종 계획 인구만 5만5천명에 달하며, 교통망 확충에 따른 수혜지로 평가받아 상권 형성도 빠른 속도를 내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신분당선 연장역인 호매실역(2019년 개통예정)에서 3분 거리 초역세권인 경기도 수원시 호매실지구 상 1-4-5 필지에 오피스텔이 공급된다.

다인건설의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은 대지면적 2,194m², 연면적 1만9469m² 부지에서 지하 3층~지상 10층 규모로 들어서며 1, 2층은 근린생활시설로, 지하 3층~지상 10층은 오피스텔(아파텔) 176실로 각각 구성된다. 1층과 2층에 조성되는 상업시설의 경우 가파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배후수요에 교통망 개선에 따른 유동인구 유입이 상권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상권 발전과 더불어 R&D사이언스파크, 스마트폴리스 등 호매실 지구 주변 대규모 개발도 진행되고 있다. 특히 상가 내부는 1층 5.5m, 2층 6.7m의 높은 층고가 확보돼 다양한 업종의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주거지와 호매실역 동선 한복판에 위치해 호매실 중심대로 사거리 코너 S급 상권으로 평가받고 있다. 서수원 홈플러스와 수원 제2실내체육관과 인접한 부분도 유동 인구 연계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단지 정문 앞 14개에 달하는 버스 정류장이 자리하며 구운사거리 연결도로를 이용하면 서수원터미널에 3분이면 다다를 수 있다. 또한 서울 강남(과천-봉담고속도로), 서울 서부(수원-광명)와 직접 연결되는 사통팔달의 교통 환경을 지녔으며, 수원역 1호선과 KTX수원역도 이용할 수 있다.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은 서수원 상권의 최중심지에 들어서기 때문에 임대수요 확보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신규 상가의 경우 입주시 권리금 부담이 없으며, 경우에 따라 미래 권리금도 발생할 수 있기때문에 기대수익율은 더 커질 수 있다. 또 초역세권 입지에서 주변 상권을 리드하는 상가는 지역 랜드마크로 부상하는 경우가 많다.

지하 3층~지상 10층에 조성되는 오피스텔은 최첨단 빌트인 시스템이 적용되며 안목치수를 채택해 보다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최신 주택 트렌드 중 하나인 복층 구조를 반영해 침실 공간이나 창고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희소가치 있는 펜트리를 시공해 보다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활용할 수 있으며 소음 저감재, 내연성 단열재 등 실생활에 필요한 아이템을 적용해 주거 만족도를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호매실 중심입지에서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의 상가와 아파텔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