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영자동차운전면허학원, 대학생 직장인 단기면허취득
대영자동차운전면허학원, 대학생 직장인 단기면허취득
  • 최연우 객원기자
  • 승인 2016.06.28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보운전자들의 사고 발생 우려가 높다는 지적에 따라, 이르면 올 하반기부터 운전면허 시험이 다시 어려워진다.

경찰청은 초보 운전자의 안전운전 역량 제고를 위해 운전면허 시험 개선안을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도로교통법시행규칙 개정과 운전면허시험장, 운전면허학원의 시설개선 작업을 거쳐 이르면 올해 하반기 시행될 예정이다.

이에 강화된 시험 전에 면허증을 취득하려는 인파로 학원마다 문전성시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정의 교육을 통해 매일 자체시험을 치르는 학원의 경우 인기는 더 높다.

충북 청주 대영운전면허전문학원은 여러 가지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어 수강생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쉬운 도로주행 코스로 여름방학 및 휴가 대비 대학생, 직장인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대영자동차운전학원은 약 10,000평 넓은 대지를 보유해 전국 운전학원 중 가장 큰 규모와 최신 시설을 갖췄다. 또한 중장비 자격증 취득의 경우 본 학원에서 교육을 받고 교육받은 차량으로 시험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중장비 면허증 취득 역시 한결 수월해졌다.

청주 운전면허학원으로 상당구, 흥덕, 청원, 서원구 오창 내수 증평 조치원, 진천, 세종시 셔틀버스 운행하고 있으며 1종, 2종보통면허, 대형면허, 트레일러(추레라), 렉카(레카)면허, 2종소형, 원동기, 오토바이 면허 등 자체시험은 물론 중장비교육과 시험까지 볼 수 있는 대형규모의 운전학원으로 종별 베테랑 전문 강사가 1:1 교육을 실시한다.

운전면허 외에 3톤미만 지게차, 3톤미만 굴삭기, 3톤미만 로우더, 5톤미만 로우더, 5톤미만 불도저, 5톤미만 천공기, 공기압축기, 쇄석기, 3톤미만타워크레인의 경우는 소정의 교육 이수만으로도 자격증 취득이 가능해 기능사 자격증취득 시험에 어려움을 갖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있다.

학원 관계자는 “대영자동차운전전문학원(대영중장비학원)은 현재 한국기술자격검정원에서 실시하는 지게차 굴삭기 상시시험장 지정학원,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 시행하는 기중기 로더의 지정 시험장인 만큼 연습한 장비로 연습한 장소에서 실제 시험까지 볼 수 있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며 “실전에 가까운 중장비교육과 먼거리의 수강생에게는 무로료 숙박을 제공하고 있어 이곳을 찾는 수강생의 소개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운전면허 취득에 대한 보다 더 상세한 내용 및 등록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