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금리 시대, ‘동탄 파케이드 스타.스텔라’ 상업시설 관심
초저금리 시대, ‘동탄 파케이드 스타.스텔라’ 상업시설 관심
  • 최연우 객원기자
  • 승인 2016.06.27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한국은행은 기준금리를 연 1.25%로 인하함에 따라 사상 최저 금리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예치금액이 1000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연 0.1%에서 0.01%까지 내린다고 전했다. 세금을 제외하면 거의 이자가 붙지 않는 ‘제로금리’의 예금이 등장한 것이다.

이에 수요자들은 낮은 금리로 인해 금융권 투자상품을 대체할 새로운 투자처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이에 상당수의 투자자들이 부동산 시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부동산 상품들 중에서도 상업시설의 경우, 시중은행 예금금리보다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투자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에 동탄2신도시에 동탄호수공원과 연계한 ‘동탄 파케이드 스타/스텔라’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동탄 파케이드 스타/스텔라’는 동탄호수공원 최초로 공급되는 상가로 지하 4층~지상 3층 13개동 규모이며 각각의 연면적은 약 3,843㎡와 3,933㎡로 구성된다.

교통여건도 좋다. 이 상가 주변으로 동탄 1, 2호선 트램 환승역이 5분 거리에 있으며 동탄대로 및 동탄순환도로 교차로도 인접해 동탄 및 인근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점이 이 상가의 장점이다.

동탄 파케이드 스타/스텔라’ 입지는 우수하다. 특별계획구역 내에서는 6m 너비의 공원진입 보행자 통로를 갖췄으며 여기에 총 3개 면에서 유동인구를 모두 흡수 가능한 3면 개방형 동선 설계를 활용했다. 이 밖에 호수공원의 중심부와 이어진 지하 2층과 대로변과 보행자통로를 이용 가능한 1층의 전면부 상가를 최대화시켜 집객효과를 냈다.

또한 수변공원은 유리외벽(건물 전체의 80%이상), 최대 8.4m 층고 설계, 내부 썬큰 설계, 법정 기준을 웃도는 37대의 주차장 특화설계로 이루어졌다.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651-1513 베네치아 상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