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 혜택도 듬뿍 드립니다..유니온페이, 중국 주요 공항 면세점 특별 할인
중복 혜택도 듬뿍 드립니다..유니온페이, 중국 주요 공항 면세점 특별 할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5.1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중국 여행을 떠나는 카드(카드번호 62로 시작) 회원들을 위해 중국 내 주요 공항 면세점 이용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사진=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중국 여행을 떠나는 카드(카드번호 62로 시작) 회원들을 위해 중국 내 주요 공항 면세점 이용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6일 전했다.

올해 1분기 기준 국내 유니온페이 카드 누적 발급량은 약 1800만 장으로 중국 내에서의 사용량 역시 뚜렷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처럼 중국을 찾는 사람들의 증가로 카드 사용량이 많아짐에 따라 국내 및 해외 회원들에게 보다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오는 10월31일까지 중국을 제외한 모든 국가에서 발행 받은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광저우를 비롯해 항저우, 쿤밍, 선양, 난징, 샤먼, 칭다오, 창사 등 중국 내 8개 주요 지역 공항의 면세점에서 진행된다.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행사는 면세점이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유니온페이 카드의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혜택 적용을 받을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