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초면 충분하다..DTRT, 스킨·로션·에센스·향수를 하나로 담은 ‘텐섹’
10초면 충분하다..DTRT, 스킨·로션·에센스·향수를 하나로 담은 ‘텐섹’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05.04 0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가 10초 만에 남성들의 피부를 가꿔주는 올인원 로션 '텐섹(10sec)'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DTRT)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가 10초 만에 남성들의 피부를 가꿔주는 올인원 로션 '텐섹(10sec)'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DTRT가 새롭게 선보이는 ‘텐섹’은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번거로운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형태의 로션이다. 스킨, 로션, 에센스뿐만 아니라 스타일 완성의 마지막 단계인 향수까지 하나로 담은 ‘4 in 1’ 올인원 제품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대다수의 올인원 제품들이 플루이드나 세럼 타입으로 제작되는 것과는 달리 DTRT ‘텐섹’은 토너 속에 로션의 보습 효과를 주는 캡슐을 담은 제형이다. 산뜻한 스킨 제형 속에 담긴 보습 캡슐이 잦은 면도로 인해 볼과 턱 부위가 건조한 남성들의 피부에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남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향을 담아 피부는 물론 향까지 케어할 수 있다는 점은 ‘텐섹’이 가진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다. 퍼퓨머리 부띠끄 '베러댄알콜'의 전문 조향사가 직접 블렌딩한 DTRT만의 시그니처 향 '블랙시프레'는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의 남성을 떠올리게 한다.

‘블랙시프레’ 향은 시프레 섬에서 자란 오크모스라는 식물의 나무 향이 가미 된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향으로 남성과 여성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향을 자랑한다. 제품을 사용한 후 잔잔한 향이 오래 지속돼 향수를 사용한 것과 같은 느낌을 부여한다.

DTRT 올인원 로션 ‘텐섹’은 DTRT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