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브랜드 타운젠트, ‘추석 정성 담은 선물’ 이벤트 진행
남성복 브랜드 타운젠트, ‘추석 정성 담은 선물’ 이벤트 진행
  • 유현 기자
  • 승인 2015.09.16 2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맞아 세 가지 프로모션 진행
▲ 남성복 브랜드 타운젠트가 추석, 정성담은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타운젠트)

[화이트페이퍼=유현 기자] LF 남성복 브랜드 타운젠트(TOWNGENT)가 9월 추석을 맞아 ‘추석, 정성 담은 선물’을 주제로 세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운젠트는 세련되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웨어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타운젠트의 다양한 제품을 오는 21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 15가지 컬러에 한해서는 추가 쿠폰을 제공한다.

14일부터 28일까지는 타운젠트를 대표하는 전속 모델 오상진의 화보 속 아이템을 대상으로 단독 기획전으로 오픈 한다. 최대 20% 추가 쿠폰 할인과 동시에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 진행 할 예정이다.

실속 있는 패키지로 구성된 추석선물 세트도 인기를 끌고 있다. 활용도 높은 니트와 셔츠 세트 구입 시 20% 할인은 물론 케이스 포장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이 이벤트는 10월 1일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사복, 캐주얼에 이어 액세서리 제품까지 라인을 확대하여 토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타운젠트의 세 가지 추석 프로모션은 현재 모두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LF몰에서 추석 관련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