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 있는 고급스러움 다니엘 에스떼, 국내 론칭
여유 있는 고급스러움 다니엘 에스떼, 국내 론칭
  • 유현 기자
  • 승인 2015.09.16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하반기 국내 시장 기대감 높아
▲ 유럽 브랜드 다니엘 에스떼가 국내 론칭한다 (사진=다니엘 에스떼)

[화이트페이퍼=유현 기자] 프랑스의 감성과 여유가 담긴 프리미엄 프렌치 브랜드 다니엘 에스떼(Daniel Hechter)가 10월 초 국내 론칭을 앞두고 있다.

50년 이상의 전통을 이어온 다니엘 에스떼는 화려한 상류사회의 전유물이었던 오트쿠튀르 패션을 모든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성복(ready-to-wear)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다.

대중들을 위한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다니엘 에스떼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럽을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니엘 에스떼는 ‘여유 있는 고급스러움’을 기본 콘셉트로 화려함 보다는 단정과 미니멀을 추구한다. 수시로 변하는 트렌드를 쫓기보다는 우아함과 클래식함으로 메가트렌드를 추구한다. 특유의 간결한 패턴과 절개, 세련된 실루엣은 유럽의 모던한 감성과 고급스러움을 재현하고, 감각적인 프렌치 룩을 선보인다.

특히 기본에 충실한 니트, 셔츠 팬츠는 간결하지만 세련된 핏감으로 자유로운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해 비즈니스룩이나 데일리룩에 두루 활용 가능하다.

또한 고급 캐시미어와 알파카 소재를 사용한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헤리티지 라인'은 한층 깊은 편안함과 프랑스 특유의 여유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수준 높은 프렌치 감성을 선보인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