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입점브랜드 소개 행사 ‘온.친.소’ 진행...최대 70% 할인
롯데온, 입점브랜드 소개 행사 ‘온.친.소’ 진행...최대 70% 할인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4.03.2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온은 오는 24일까지 롯데온에 새로 입점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온.친.소'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온.친.소는 '롯데온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합니다'의 줄임말로, 동반성장의 의미를 담아 신규 입점한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돕는 행사다.

온친소 매장을 별도로 만들어 운영하며, 롯데온이 엄선한 신규 브랜드에 대한 고객 관심을 유도하고 실질적인 매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이달에는 신규 입점 브랜드 및 온친소 인기 브랜드 등 32개 브랜드를 선정해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 온친소 행사는 2022년 2월부터 매월 신규 입점 판매자들의 우수한 상품을 고객에게 제안해왔으며, 판매자 성장과 고객 만족을 동시에 실현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온친소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들의 매출은 전월대비 평균 6배 이상 신장했으며, 가장 크게 성장한 브랜드는 매출이 300배 가량 늘었다.

롯데온은 이달부터 온친소 행사를 브랜드 및 고객 수요에 맞춰 새롭게 개편헀다. 우선 올해 행사 참여 브랜드를 32개로 확대했다. 신규 브랜드 입점이 가속화되고 온친소 행사의 영향력이 확대되면서 온친소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려는 브랜드가 늘어나는 점을 반영했다. 2022년 온친소 행사 시작 당시 매월 8개 브랜드 참여로 시작해 지난해 12개 브랜드로, 이달부터 24개 브랜드로 확대하는 등 지속적으로 참여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다.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자 카테고리별로 나눠 상품을 제안하고 혜택도 확대했다. 행사장을 '리빙·푸드'와 '패션·뷰티·스포츠' 2개 매장으로 분리했다. 또한 또 온친소에 참여한 브랜드들을 부담없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참여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6개 브랜드는 첫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기획팀장은 “앞으로도 매월 셋째 주에 정기적으로 온친소 행사를 진행해 판매자에게는 성공 브랜드로 가기 위한 첫 관문으로써 입지를 다지고, 고객에게는 믿을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