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GS리테일과 캠퍼스 리크루팅 활동
GS건설, GS리테일과 캠퍼스 리크루팅 활동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3.0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GS건설과 GS리테일이 함께 진행한 캠퍼스 리크루팅에서 참석자들이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마련된 부스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GS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GS건설은 GS리테일과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캠퍼스 리크루팅 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5일 연세대, 한양대를 시작으로 6일 서울대, 고려대, 서강대에서 진행됐다. 7일에는 성균관대에서 진행한다.

이번 캠퍼스 리크루팅에는 기존에 진행했던 단순 채용 상담뿐만 아니라 참석자들이 쉽게 다가올 수 있도록 팝업 스토어처럼 부스를 꾸며 친근감을 더했다. ‘취업 준비도 자가 진단과 인증샷 찍기’ 체험과 GS건설 신입 직원들과 취업 준비생들이 커피를 마시며 취업과 관련한 궁금증을 나눌 수 있는 ‘게릴라 커피챗’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GS건설은 찾아가는 오프라인 캠퍼스 리크루팅뿐 아니라 더 많은 대학의 학생들 및 지원자들이 쉽게 접근해 채용 정보를 얻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리크루팅 행사도 준비 중이다.

GS건설은 이번 캠퍼스 리크루팅 행사를 통해 GS그룹 계열사와 협력을 강화하는 한편 젊은 고객 층이 주 타깃인 유통, 서비스업계의 다양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채용 설명회에 접목해 건설업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를 높이는 효과를 기대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