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전지적 독자 시점 컬래버 2차 업데이트 선봬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전지적 독자 시점 컬래버 2차 업데이트 선봬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1.1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네이버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의 2차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4종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영웅은 레전드 등급 ‘유중혁’, ‘유상아’, ‘백각’, 엑스트라 등급 ‘신선 푸키’ 등 4종이다.

먼저 ‘유중혁’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액티브 스킬 ‘거신화’를 사용해 적진으로 침투하고 원거리형 적군에게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또 공격 성공 시 일정 시간동안 모든 공격을 막아내는 ‘호신강기’ 버프를 획득한다.

‘유상아’는 원거리형 영웅으로 적진 깊숙히 침투해 은신하고 치명타 공격으로 적을 속박함과 동시에 자신의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민활한 움직임’ 버프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원거리형 영웅 ‘백각’은 ‘마신주령’ 스킬을 활용해 원거리형 아군의 약점 공격 확률을 상승시키며 원거리에서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중독 디버프 ‘백각환독’을 부여한다.

이 밖에 업데이트로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레전드 영웅 ‘타라’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던전 ‘타라 챌린저 패스’가 열린다. 또 신규 영웅 3종(유중혁, 유상아, 백각) 코스튬 추가, ‘김독자’의 신규 코스튬 1종 추가, 12영지 ‘신선의 봉우리’ 등의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컬래버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24일까지 ‘유중혁’, ‘유상아’, ‘백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이벤트와 함게 레전드 등급 영웅 ‘로로’와 유니크 등급 영웅·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신선들의 카니발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컬래버 2차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에 출석만 해도 1일차에 ‘유상아’를 얻을 수 있다. 7일차에는 ‘유중혁’을 획득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