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멤버스 앱 문화 혜택 고객 200만 명 참여
LG유플러스, 멤버스 앱 문화 혜택 고객 200만 명 참여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2.2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문화 혜택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문화 혜택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사진=LG유플러스)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 멤버스 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문화 혜택 프로모션에 지난 2년간 누적 참여자 수 200만여 명에 달한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부터 AI 분석 기술과 통신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문화 소비 이력과 전시관 방문 경험 등을 분석하는 서비스 ‘컬쳐플러스’를 활용, 매월 새로운 공연과 전시에 고객을 초청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 중 가장 많은 신청 경쟁률을 기록한 공연은 뮤지컬 ‘그날들’로, 응모자는 1만2000명, 경쟁률은 474대 1을 기록했다. 아울러 뮤지컬 ‘레드북’ 초청 이벤트와 ‘데이비드 호크니&브리티시 팝 아트’ 전시 초청 이벤트에도 많은 고객들이 참여했다. 지난 9월 개최한 문화 프로모션 참여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 ‘컬쳐나잇’ 행사 역시 경쟁률 182대 1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LG유플러스는 2024년에도 다양한 문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자사 고객만을 위한 단독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는 방침이다.

성준현 LG유플러스 AI/Data Product담당(상무)은 “고객에게는 경험을 통한 가치를 전달하고 제휴사에게는 홍보 기회를 제공하고자 빅데이터 기반의 문화 제휴 프로모션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 기능을 기반으로 맞춤 이벤트를 기획하고, 더 많은 문화 프로모션을 발굴해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