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가나, 상위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 론칭
롯데웰푸드 가나, 상위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 론칭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2.22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가나 시리즈 (사진=롯데웰푸드)
프리미엄 가나 시리즈 (사진=롯데웰푸드)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프리미엄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디저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가나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상위 라인업을 선보인 것이다.

신제품 프리미엄 가나는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 '프리미엄 가나 마카다미아',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 등 다양한 시리즈로 출시됐다. 깊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엄선된 원료를 전문 쇼콜라티에가 황금 비율로 조합해 골든 블렌딩했다.

판 형태의 초콜릿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는 카카오 함량이 49%로 카카오 본연의 깊은 풍미를 담았다. ‘프리미엄 가나 마카다미아’는 호주산 마카다미아를 사용한 볼 형태로 깊고 진한 카카오 풍미와 고급 견과류인 마카다미아의 고소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는 생 초콜릿 또는 파베 초콜릿 등으로 잘 알려진 고급 초콜릿 디저트다. 이를 전문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를 수제 방식으로 프리미엄 가나만의 골든 블렌딩으로 재해석했다.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는 ‘밀크&오트’와 ‘헤이즐넛’ 두 가지 맛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상위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를 통해 더 깊고 진한 디저트 가나를 만나보시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