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연말맞이 에브리타임 골든필름 FESTA 진행
KGC인삼공사 정관장, 연말맞이 에브리타임 골든필름 FESTA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2.2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연말맞이 에브리타임 골든필름 FESTA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연말맞이 에브리타임 골든필름 FESTA (사진=KGC인삼공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인기에 힘입어, ‘에브리타임 골든필름 FESTA!’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정관장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60매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24돈 골든필름’(5명), ‘홍삼정 에브리타임필름 60매’(100명)을 증정한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ODF)에 정관장의 기술로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 제품이다. 하루 한 장으로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야외에서도 물 없이 섭취할 수 있어, 출시 석달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인 ‘정몰’에서도 오는 12월 27일까지 ‘정몰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정몰의 신규 캐릭터인 ‘정몰이’가 추천하는 활기력부스터,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글루타치온 스페셜 선물세트, 데일리 건강세트, 키즈장건강&영양세트 등 크리스마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정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올 한 해 정관장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정관장으로 건강과 행운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