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신규 육성 시나리오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신규 육성 시나리오 업데이트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12.1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카카오게임즈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시나리오 ‘이어라, 비춰라, 빛나라. 우리들의 그랜드 라이브’를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네 번째 육성 시나리오 ‘이어라, 비춰라, 빛나라. 우리들의 그랜드 라이브’는 그랜드 라이브의 재건을 성공시키기 위해 우마무스메들이 분투하는 내용을 다룬다. 이번 시나리오에서는 총 5번의 라이브가 열린다.  각 라이브를 준비하는 과정을 심도 있는 스토리 라인과 짜임새 있는 연출로 담아냈다.

시나리오에 맞춰 새로운 의상을 한 육성 우마무스메 ‘[황혼 트라이엄프] 스마트 팔콘’이 공개됐다. 새로운 서포트 카드 2종 ‘SSR [from the GROUND UP] 라이트 헬로’와 ‘SSR [Q≠0] 아그네스 타키온’ 등도 업데이트됐다.

우마무스메의 기초 능력 상한선 밸런스 패치도 적용했다. 이번 밸런스 작업을 통해 육성 시나리오, 인자 계승 등으로 얻는 우마무스메의 기초 능력을 상한선 이상으로 올려 육성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1.5주년 기념 캠페인 ‘1.5th Anniversary 제2탄’을 진행한다.

먼저 캠페인 기념으로 이용자들에게 ‘쥬얼 3000개’와 서포트 카드 ‘SSR [U & Me] 미호노 부르봉’을 선물한다. 캠페인 기간 최대 100연차까지 무료로 서포트 카드를 픽업할 수 있는 이벤트와 미션을 완료하면 재화와 서포트 카드 등 보상을 지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