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시니어 근력·혈행케어 신제품 '장수:율' 2종 출시
정관장, 시니어 근력·혈행케어 신제품 '장수:율' 2종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2.0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율 3종 제품 (사진=KGC인삼공사)
장수:율 3종 제품 (사진=KGC인삼공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정관장의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匠水:律)'이 '장수:율 근(䈥)', '장수:율 혈(血)'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4일 정관장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장수:율 근(䈥)은 근력과 근육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액상(진액)+정제’ 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 오미자추출물, 마그네슘을 주원료로 했다. 주원료인 오미자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근력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소재로, ‘쉬잔드린(schizandrin)’이란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인체시험을 통해 대퇴사두 근력 및 악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

장수:율 혈(血)도 액상(진액)+정제 제품으로 혈행건강 집중케어로 원활한 혈액흐름을 관리할 수 있다. 식약처로부터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행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과 혈관벽 두께 증가 억제를 위한 기능성 원료인 ‘칸탈로프멜론추출물’을 주원료로 담아냈다.

또 특허받은 밀단백 코팅기술을 적용한 정제에 항산화 효소인 SOD(superoxide Dismutase)도 담아냈다. SOD는 인체 내 해로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효소로, 세포를 건강하게 만들고 신체의 방어시스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장수:율(匠水:律)은 자사의 핵심역량인 홍삼과 타겟 맞춤형 특화원료를 결합해 기억·인지력, 근력·근육건강, 혈행·혈관두께 개선 등 시니어의 핵심 건강 니즈를 공략한 브랜드”라며 “연말연초에는 시니어 건강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는 만큼, 124년 정관장의 연구노하우로 완성한 진액과 복합기능 설계로 시니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가겠다”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