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와 서비스 협력 강화 업무협약
KB손해보험,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와 서비스 협력 강화 업무협약
  • 정현수 기자
  • 승인 2023.11.3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보유고객 대상 차별화된 상품·서비스 제공
운전자별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다양한 혜택 개발 예정
박영식(오른쪽)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전무와 박종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부장이 협약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B손해보험
박영식(오른쪽)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전무와 박종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부장이 협약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정현수 기자] KB손해보험이 경기도 성남시 판교동에 위치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양사간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및 차별화된 상품·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박영식 KB손보 다이렉트본부장과 박종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사업본부장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의 보유고객 데이터 분석 결과를 활용해 다양한 상품·서비스 개발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전국 480여 곳의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매장을 중심으로 운전자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차별화된 혜택 및 고객 만족도 증대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향후 KB금융그룹 연계 상품 개발 등 신규 비즈니스 모델 구축까지 함께할 예정이다.

또 양사간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추진하면서 인적·물적 교류까지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박영식 전무는 “고객의 안전을 최상의 고객가치로 생각하는 두 기업간의 긴밀한 협력 관계가 강화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최고의 기술력과 제품을 보유한 한국타이어와 함께 고객가치 증대를 위한 노력을 계속 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