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한국거래소와 ‘개별주식 선물옵션 거래 이벤트’
KB證, 한국거래소와 ‘개별주식 선물옵션 거래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11.2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달 8일까지 3가지 이벤트 진행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증권은 오는 12월 8일까지 한국거래소와 함께 ‘개별주식 선물옵션 거래’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개별주식 선물옵션은 주식시장의 개별주식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파생상품이다. 낮은 거래비용으로 다양한 투자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는 장점을 활용해 급변하는 금융시장에서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고 비과세 상품이라는 특징이 있다. 

첫 번째 이벤트에서는 2023년 이후 개별주식 선물 또는 옵션을 거래하지 않았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에 개별주식 선물 또는 옵션을 1계약만 거래해도 상품별로 100명에게 1만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단, 상품별 상금 수혜 대상자가 100명을 초과할 경우 추첨을 통해 상금이 지급된다.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모든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개별주식 선물 약정금액 상위 고객과 개별주식 옵션 거래량 상위 고객들에게 구간별 상금을 제공한다. 세 번째는 두 번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별로 각 1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KB증권 윤만철 WM영업본부장은 “KB증권 국내선물옵션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고 보다 나은 거래 환경을 조성해드리고자 금번 개별주식 선물옵션 거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파생상품 거래 고객에게 양질의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