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SALE...인기 제품 30% 할인
삼성전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SALE...인기 제품 30% 할인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1.2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부터 삼성스토어·닷컴에서 할인
TV·가전 등 6개 품목·11개 모델 대상
삼성전자 모델들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삼성전자가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혜택을 강화한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SALE’을 추가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달 1일부터 전국 삼성스토어 및 삼성닷컴에서 고객들이 고물가로 인한 부담을 덜고 실속 있고 풍요로운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TV·가전·모바일 제품을 다채로운 혜택으로 제공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SALE'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자 삼성닷컴에서 추가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 기간동안 고객들은 세탁기, 에어컨,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 인기 비스포크 가전과 TV, 게이밍 모니터 등 총 6개 품목·11개 모델을 기준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SALE'은 올 한 해 보내주신 고객들의 큰 사랑과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히 준비한 행사"라며 "TV부터 가전까지 다양한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따뜻하고 풍요로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