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너겟, 솜씨당과 취미·여가 제휴 혜택 선봬
LG유플러스 너겟, 솜씨당과 취미·여가 제휴 혜택 선봬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1.2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귀현 LG유플러스 통신라이프플랫폼담당과 정명원 솜씨당 대표가 로컬 경험 전국 확대를 위한 업무제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왼쪽부터) 김귀현 LG유플러스 통신라이프플랫폼담당과 정명원 솜씨당 대표가 로컬 경험 전국 확대를 위한 업무제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LG유플러스의 초개인화 맞춤형 플랫폼 ‘너겟(Nerget)’이 온·오프라인 취미·여가 플랫폼 ‘솜씨당’과 손잡고 다양한 취미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제휴 혜택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솜씨당은 사용자와 온·오프라인 클래스 작가를 연결해주는 국내 대표 취미·여가 앱 플랫폼으로, 비교부터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7월 플랫폼 사업 분야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솜씨당에 지분투자를 단행한데 이어, 이번에는 너겟과 연계해 본격적으로 차별화된 제휴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솜씨당이 제공하는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혜택으로, 너겟 앱 가입만으로 이용 가능하다.

너겟은 현재 초보 식집사를 위한 식물 키우기(인천 남동구), 내 방과 어울리는 플랜트 프레임 만들기(경기 부천시), 반려동물 모양 도자기 만들기(서울 강북구), 반려동물 수제간식 만들기(인천 계양구), 친환경 소품 이용한 플라워 박스 만들기(서울 강남구), 아크릴화 그리기(서울 마포구) 6종의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클래스 종류와 지역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너겟의 주요 고객층인 1인 가구 및 2030세대가 다양한 여가 생활과 자기계발에 대한 관심이 큰 것을 고려해 젊은 고객의 성장에 도움 되도록 이번 제휴 혜택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원데이 클래스 경험을 원하는 고객은 가입된 통신사와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을 내려받아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향후 LG유플러스는 다양한 취미를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원데이·정규 클래스 등 오프라인 클래스부터 연극·전시·투어·테마파크·체험 등 여가 경험까지 약 37만 개에 달하는 솜씨당의 방대한 체험형 콘텐츠 규모를 바탕으로 제휴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