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KB라이프생명 직원들에게 '해외주식 입고 세미나'
KB證, KB라이프생명 직원들에게 '해외주식 입고 세미나'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11.2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중 약 300명 대상 진행
사진=화이트페이퍼
사진=화이트페이퍼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증권은 KB라이프생명 임직원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입고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글로벌 기업 주식보상제도 수혜 대상 확대로 ‘해외주식 입고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KB증권 글로벌BK솔루션부에서 기획한 세미나다. 

KB금융지주의 새로운 가족이 된 KB라이프생명 임직원 중 약 300명을 대상으로 지난 8일과 14일에 KB라이프생명 본사 건물에서 진행됐다.

KB증권에 따르면 KB증권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자사 ‘해외주식 입고 서비스’의 장점 소개 뿐만 아니라, 자사주 취득에 따른 세금 이슈에 관한 다양한 절세 컨설팅 및 개별 세무상담 등을 진행했다. KB라이프생명 임직원들은 세미나 이후에도 QnA 시간을 통해 많은 질문을 하며 ‘해외주식 입고 서비스’에 큰 관심을 보였다.
 
KB증권은 10여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주식 입고 서비스’를 통해 미국뿐 아니라 호주, 일본, 유럽 국가 등의 해외 금융기관으로부터 국내 입고 진행과 더불어 절세 컨설팅 및 투자상담 등 세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윤만철 KB증권 WM영업본부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KB라이프생명 임직원분들에게 당사의 해외주식 입고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어서 매우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해외주식을 보유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로 자산관리나 매매 및 절세 등에 있어서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