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게릴라 이벤트 ‘나뚜루 스쿨어택’ 성료
롯데웰푸드, 게릴라 이벤트 ‘나뚜루 스쿨어택’ 성료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0.2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뚜루 스쿨어택 (사진=롯데웰푸드)
나뚜루 스쿨어택 (사진=롯데웰푸드)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나뚜루 성수컬렉션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나뚜루 스쿨어택’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고 27일 밝혔다.

나뚜루 스쿨어택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소비자 접점을 높여 나뚜루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대학교의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는 지난 나뚜루가 젊은 층을 대상으로 진행해온 성수동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 유명 카페와의 컬래버 ‘나뚜루 디저트 로드’ 등 마케팅 활동의 연장선이다.

롯데웰푸드의 나뚜루 스쿨어택 이벤트는 나뚜루 담당자들이 대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30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삼육대학교를 시작으로 한양대학교와 서울대학교를 방문했다.

롯데웰푸드는 대학교 재학생 및 임직원에게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나눠주며, 제품 설명과 함께 나뚜루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했다. 또 롯데웰푸드는 SNS 팔로우 이벤트, 제품 할인 프로모션, 현장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마케팅 활동도 함께 전개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