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스킨케어 라인 진설 팝업 스토어 운영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스킨케어 라인 진설 팝업 스토어 운영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10.2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 진설 팝업 스토어 전경(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진설 팝업 스토어 전경(사진=아모레퍼시픽)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설화수가 궁극의 스킨케어 라인 ‘진설’의 모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진설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설화수는 이날부터 29일까지 열흘 동안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더 크라운 행사장’에서 진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헤리티지 존(Ultimate Heritage)’, ‘이노베이션 존(Ultimate Innovation)’, ‘진설 존(Ultimate S)’으로 행사장을 구성해 진설에 담긴 뷰티 철학과 인삼 과학을 전달한다.

헤리티지 존에서는 예술 작품과도 같은 진설크림의 디자인 스토리를 소개한다. 우리나라 최초의 인삼 크림인 ‘ABC 진생크림’의 디자인 모티브가 달항아리였던 것처럼 새롭게 론칭한 진설크림의 디자인 역시 달항아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노베이션 존에서는 진설의 핵심 원료인 ‘진생베리 SR™’의 탄생 과정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진생베리는 인삼의 모든 에너지와 활성 능력을 응축한 ‘인삼 열매’를 지칭한다. 설화수는 10만 시간의 연구 끝에 진생베리 추출액 600kg 중 단 1g에만 존재하는 궁금의 안티에이징 성분인 ‘진생베리 SR™’를 만들었다. 이를 통해 진설 라인은 차원이 다른 피부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진설 존에서는 달항아리의 미감을 오롯이 담아낸 공간에서 새로워진 진설 라인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피부 온도에 녹듯이 스며드는 제형의 질감과 진생베리의 생동감을 담아 은은한 여운을 남기는 향을 통해 진설 라인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특히 진설크림 60ml 구매 고객에게는 진설 미니어처 3종과 20만원 상당의 진설 백옥 마사저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진설크림 10ml 단독 기획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 앰버서더 로제의 자필 사인이 포함된 포토 카드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